강남비상에듀학원, 3월4일 재수종합 시작반 개강 모집

입력시간 : 2019-02-22 15:34:55 , 최종수정 : 2019-02-22 15:34:55, 조윤신 기자
▲사진 = 강남비상에듀학원



[한국경제뉴스=조윤신기자] 16명 소수정예 및 개인별 맞춤수업으로 유명한 강남비상에듀학원이 2020학년도 재수종합 3월 시작반을 3월 4일(월) 개강한다.

3

월은 새로운 학년의 새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지만,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 입장에서는 다른 수험생들에 비해 늦게 재도전을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재수학원은 12월부터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을 위해 선행반을 모집해서 수업을 시작하고, 2월에 재수정규반을 시작한다.

학원가에서는 재수를 일찍 결심하고 시작한 학생이 다음 번 수능에서 좋은 결과를 받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설명한다.

강남비상에듀학원 추경문 원장은 “원하는 성적을 받지 못한 상위권 수험생들이 최근 들어 일찍 재수를 결심하고 공부를 시작하는데 이런 학생들의 재수 성공율이 좋다”며 “11월에 수능을 보고 대입결과가 최종적으로 확인되는 2월까지 약 3개월이 시간이 있는데 이 시기를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재수의 성공여부를 가르고 있다”고 말했다.

추 원장은 3월에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3월에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이라면 빠르게 생활습관을 고칠 것을 충고하는데 3개월 가까이 공부에 담쌓고 있다가 다시 공부를 시작하면 책상에 앉아 있는 것 자체가 힘들 수 있다. 빨리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상태로 생활습관을 만들라”며 “이왕이면 3월에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별도의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학원을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강남비상에듀학원의 3월 시작반은 학원에서 별도로 약 2주간 수학집중커리큘럼과 관리를 통해서 빠르게 수험생활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추 원장은 “강남비상에듀학원은 반당16명의 소수정예 학원으로 수험생 개개인의 성적에 따른 반편성을 통해 높은 성적 향상율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올해 수능백분위 기준으로 170점 향상된 학생도 있는데, 수험생 개개인의 성적 변화를 면밀히 분석하여 개인별 학습커리큘럼을 짜 주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3월 4일 개강하는 강남비상에듀학원 3월 시작반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 등은 학원 홈페이지나 학원 상담실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뉴스 #비상에듀 #강남비상에듀 #강남비상에듀학원 #재수종합반 #재수종합반모집 #재수종합반개강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윤신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