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 김동석·이지모 코치 야구레슨 신년맞이 20% 할인

입력시간 : 2019-02-08 14:46:38 , 최종수정 : 2019-02-08 14:56:13,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부산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GY베이스볼아카데미, 대표 김동석)에서는 한국, 미국, 일본 등 3개국의 야구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이지모 투수코치를 영입하고 보다 더 섬세하고 정확한 자세, 투수라면 꼭 필요한 스피드, 제구력, 밸런스 등을 위주로 한 신년 맞이 20% 할인 야구레슨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영입하게 된 이지모 투수코치는 롯데자이언츠, LA다저스, 무사시 히트베어스와 두산베어스 팀을 거친 베테랑 투수코치이다.

또한 최근 부산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는 롯데자이언츠 한동희선수를 비롯하여 NC다이노스의 김찬형, 오영수, 한화이글스의 김민하, 김현민, 키움히러로즈의 예진원 선수 등 현역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도 훈련을 진행할 정도로 엘리트선수와 사회인 야구 개인레슨을 주로 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키움히어로즈의 예진원과 한화이글스의 김현민 선수는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 소속으로 2018년도와2019년도 2년연속으로 졸업생들이 프로로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어내기도 했다.

올해도 기대되는 졸업생들이 많은 만큼 2년 연속이 아닌 매년 졸업하는 모든 학생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로 9년째 야구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는 타격, 투구, 수비 등 3가지를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으며, 선수와 소통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타격자세, 투구폼을 가르치고 있는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는 선수의 부상방지, 올바른 타격투구 매커니즘을 전달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부산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 김동석 대표 겸 코치는 “좋은 시기에 미국 연수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코치로서 조금 더 발전할 수 있었고, 현대야구에 코치라는 역할은 선수를 도와주는 사람이지 코치의 의견과 생각대로 선수에게 지시만 하면 안된다.”면서 “대화와 소통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어린 선수들과 친하고 편하게 지내며 선수 개개인의 특성과 개성을 살려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리고 경험이 적어 모를뿐이지 방법만 알면 누구나 야구를 잘 할 수 있다.”면서 “야구를 잘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코치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김동석 대표의 부산 가야베이스볼아카데미의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와 레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5560-2596
홈페이지 : http://www.gy베이스볼아카데미.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ds2596/?hl=ko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