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전문 요리학원 한국조리예술학원, KCA 심화반 1기 종강 POP–UP RESTAURANT

입력시간 : 2019-01-28 12:16:51 , 최종수정 : 2019-01-28 12:16:51,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한국조리예술학원




학생 전문 요리학원 한국조리예술학원이 지난 3개월 동안 진행한 주말 심화반 종강과 함께 부모님들을 모시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년 10월부터 진행된 주말 심화 반은 3개월 동안 진행됐으며 5가지 Category (Finger Food, Fish entrée, Meat Main, Dessert, Creative Cuisine)로 구성되었다. 격주제로 한 주는 선생님의 시연을 통해 교육을 받고, 그 다음 주는 학생 스스로가 메뉴를 구성해 직접 스스로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수업으로 학생 개개인의 역량과 전문성을 향상 시켰다.

마지막 수업 시간에는 KCA 심화반 1기 10명의 학생들의 부모님을 모시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그동안 응원과 격려로 함께 해주신 부모님들에게 최진혁 강사와 함께 10명의 학생들이 함께 결과물을 보여드리는 자리를 선보였다.

이날 코스 요리는 Appetizer - 큐어 살몬,  마스카포네크림, 화이트 발사믹 글레이즈, 토마토 쨈, 허브샐러드, Main - 브레이징 아롱사태, 호박고구마 메쉬, 더운 야채, Dessert - 망고 화이트초콜릿 무스, 복숭아 컴포트, 아몬드크럼블, 솔티캐러멜 소스로 구성되었다.

식사 전 KCA 심화반 1기 팀장 우상민 학생은 “3개월간 심화반 수업을 통해 요리에 대한 지식과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저희는 12주 주말동안 다른 친구들이 쉬거나 놀 때 하루에 10시간씩 열심히 요리를 배웠고 최선을 다해 실력을 향상 시켜왔다.”고 말했다.

또한 “물론 힘들고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우리 모두 즐겁고 행복했고, 저희가 가는 이 길이 결코 쉽다고 생각하지 않고 힘들고 어렵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면서 “부모님들께서 원하시는 평범한 공부의 길은 아니지만 저희는 요리에 대한 꿈과 열정이 있고 희망이 있고 저희들이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아직은 많이 미숙하고 부족하지만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라고 대표 글을 전했다.

KCA 심화반은 3개월 과정으로 이번 1기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조리예술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홈페이지 : http://hanjowon.co.kr/
대표번호 : 02-722-5209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