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피티(PT) KN퍼스널트레이닝, 직영 5호점인 부산 대연점 2월 오픈

입력시간 : 2019-01-25 15:18:06 , 최종수정 : 2019-01-25 15:18:06, 최광준 기자
▲ KN퍼스널트레이닝 김기웅 대표 = 사진제공 KN퍼스널트레이닝




2014년 설립된 개인트레이닝(PT)전문센터 KN퍼스널트레이닝(대표 김기웅)에서는 고객의 개인 목적에 맞는 건강관리를 위해 다이어트, 체중증가, 체형교정, 재활운동, 체력향상, 시합 및 바디프로필, 임산부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토성점, 법원점, 냉정점, 만덕점에 이어 5호점인 대연점을 2월에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KN퍼스널트레이닝은 “BEYOND FITNESS,UP TO LIFESTYLE”라는 철학으로 건강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함께 고민하며 부산대학교 스포츠과학부 출신의 강사들을 필두로, 모든 선생님 체육전공자, 전문지도자자격 등을 갖춘 운동지도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트레이닝을 지향하는 개인트레이닝(PT) 전문센터이다.

모든 수업 및 상담이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 곳은 체육전공자, 생활스포츠지도사, 선수트레이너, 스포츠영양코치, 운동사, 교정운동전문가, 메디컬트레이너 등의 전문지도자자격을 갖추고 기업체, 대학교 등을 출강하며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요가, 필라테스, 크로스핏등 다양한 운동을 필요에 맞게 적용하고 단계별로 진행하고 있다.

KN퍼스널트레이닝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분석과 운동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상담을 통해 고객의 스케줄 및 라이프스타일, 식사패턴을 분석하고 체성분 측정 및 체형분석을 통한 바디컨설팅, 개인성향 및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강사(트레이너)를 배정한 후 운동수행 능력과 체형을 고려한 개인 맞춤식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또한 지속적인 1:1 맞춤진행 및 단계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사후관리와 방문상담, 체성분 측정을 통한 지속적인 피드백을 하고 있다.

미국 국립스포츠 의학회(NASM)에서 제시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총 5단계의 OPT(Optimum Performance Training)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도를 추구하는 KN퍼스널트레이닝은 개개인마다 목표가 다르지만 고객의 목표달성을 위해 모든 수업은 개인의 목적과 특성에 맞춰 진행하고 있다.

KN퍼스널트레이닝 김기웅 대표는 “퍼스널트레이너는 단순히 몸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회원님의 건강을 예방적인 차원에서, 그리고 교정운동에 대한 지식을 알려드리고 회원님이 원하는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휘트니스 전문가 라고 생각한다.”면서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평생 간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들을 만나며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1:1, 2:1 개인맞춤운동을 통해 건강 및 체력관리, 다이어트(체중감량), 근육증가(체중증량),체형교정(자세교정), 재활운동(메디컬트레이닝)을 진행하는 KN퍼스널트레이닝에 대한 자세한 교육상담과 문의는 대표전화 및 SNS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대표전화 : 010-7227-0432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knpt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kgw7070
인스타그램 : pt_woong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