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축제한마당 '올워크 실버스타' 참가신청 접수

이현주 기자 승인 2020.08.03 14:41 의견 0
올워크 실버스타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올워크)


시니어 무료구인구직포털인 올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7월1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올워크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신청은 올워크 홈페이지(www.allwork.co.kr)에서 10월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접수 후 공개 예선 기간은 11월 30일까지 이며, 본선 및 시상은 12월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올워크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는 코로나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건강과 활력 회복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서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워크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연주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노래, 외국 노래 부문 등 3개 부문에 걸쳐 경연을 시행한다.

부문별 금, 은, 동상 3명씩 9명과 대상 1명 등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시상내역은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원으로 숨은 고수들은 물론 추억과 사연을 남기고자 하는 일반인들의 참여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한다.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인생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올워크실버스타’의 기획,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올워크는 ‘올워크실버스타’가 시니어들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며, 형제, 자매,
벗들이 함께 참가하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