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탈프레쉬 코리아, LAUV 론칭 기념 3천 원 적립금 지급 이벤트… 예약 판매 중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7.14 15:28 의견 0

(사진제공=페탈프레쉬 코리아)

페탈프레쉬가 페탈프레쉬 코리아(공동대표 박정향, 이진욱)를 통해 정식 수입 유통된다.

페탈프레쉬는 미국에서 동물실험 반대와 채식주의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아이허브를 통해 임산부 전용 샴푸와 비건 샴푸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페탈프레쉬 코리아는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 기간 동안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천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페탈프레쉬 코리아는 동물실험 반대에 동참하며 채식주의자 및 건강한 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 방향을 논의 중이며, 바디 크림, 샤워젤, 샴푸 등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을 구축하고 앞으로 국내시장에서 동물 및 채식주의자와 환경을 위한 기부 및 운동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진욱 페탈프레쉬 코리아 대표는 "페탈프레쉬 코리아는 마음과 몸의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웰니스 브랜드이다"라며 “헤어와 바디케어 제품들은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최고의 삶을 살기 위한 열쇠라고 믿고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안전하고 자연적인 생산물로 건강을 통제할 수 있는 선택권을 모든 사람에게 부여하고 싶다"라며 “외부에서 영양을 공급해 주는 자연적이고 유기적인 성분으로 휴식과 자기관리 존재의 상태를 촉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 http://www.petalfreshkorea.com/

인스타그램 : @petalfresh_korea

대표전화 : 031-771-5460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