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FINAN,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서비스 오픈

최광준기자 승인 2020.07.08 15:10 의견 0

(사진제공=WEFINAN 글로벌)


WEFINAN 글로벌이 7월 8일(수) 정식 오픈한다.

WEFINAN 글로벌은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스토니아 금융감독국인 에스토니아 금융 정보국(FIU)의 승인을 받았다. WEFINAN 글로벌은 한국 기업의 컨소시엄 투자에 의해 설립됐다.

WEFINAN 글로벌은 가상화폐 환전 서비스와 가상화폐 월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싱가포르, 홍콩, 한국 등 아시아 지역에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사업의 공식 오픈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 및 지역에서 디지털 자산 투자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WEFINAN 글로벌은 개인 및 기관 투자자가 외환, 상품, 주식 및 기타 기존의 자산 거래와 같이 규제된 시장 환경 속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 세계 여러 국가 및 지역의 사용자에게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 24시간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WEFINAN 글로벌 거래소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탄탄한 인재 기반으로 구성했다.

WEFINAN 글로벌은 전 세계 사용자들이 가상자산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으며, 기간 한정 거래 수수료 리워드 이벤트, 신규가입 300 USDT 에어드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킹사고가 없는 안전한 보안 시스템과 최고의 서비스로 가상자산 거래소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글로벌 사업의 공식 론칭으로 WEFINAN 글로벌은 세계화 전략에서 중요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