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트코인 마진거래 플랫폼 코인스페이스 순금점, 투자지원금 5만원 지급 이벤트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7.02 16:10 의견 0

(사진제공=코인스페이스 순금점)


펜데믹이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겪으며 세계 경제가 곤두박질 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주가는 롤러코스터를 타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투자자들은 보다 더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아 수익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비트코인 마진거래 플랫폼인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은 비트코인 차트를 기반으로 상승과 하락을 예측하여 수익을 얻는 간단한 투자방식을 선보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은 금 시세의 변동을 예측하는 마진거래인 골드라임과 연동되어 골드라임 순금점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코인스페이스 홈페이지 내에서 서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 골드라임 순금점에서 받은 지원금과 회원이 보유한 금액도 서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골드라임과 코인스페이스는 금의 시세와 비트코인의 시세로 투자를 한다는 것만 다를 뿐 투자방법과 수익실현 방식은 모두 같은 원리로 진행되며 코인스페이스는 해외 코인거래소를 기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주말을 포함해 365일 24시간 어느 때나 이용이 가능하다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의 한 관계자는 “마진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투자지원금으로 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지만 모르고 하는 투자는 투기에 가깝기 때문에 무료리딩방의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실현을 권장한다”며 “차트의 기초부터 거래노하우까지 전문가가 코칭을 해드리고 있어 주부와 대학생 등의 참여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에서는 모든 신규가입자분들에게 투자지원금 5만원을 지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에서는 지점 가맹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로 경기악화가 장기화 되고 있어 오프라인 창업이 부담되어 임대료와 인건비 등 고정비가 적은 온라인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청년들이 급증함에 따라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에서는 빠른 시장 선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코인스페이스 순금점의 이용방법 및 지점 가맹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하면 된다.

 

코인스페이스 순금점 홈페이지 - http://goldrime.site/

코인스페이스 순금점 블로그 - http://bitone1.com

코인스페이스 순금점 카카오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pZIsM5b

코인스페이스 순금점 카카오톡아이디 - GR24K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