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디베아 무선 청소기 국내 서비스센터(AS) 운영

이현미 기자 승인 2019.08.09 20:19 | 최종 수정 2019.08.09 20:51 의견 2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 (사진 = KME서비스)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 (사진 = KME서비스)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 기자] 차이슨이라 불리며 적은공간차지, 기동성, 무선의 편리함으로 가성비 등으로 유명한 디베아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를 국내에서 유,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중국산이라 AS 때문에 구매를 주저 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중국 디베아 제조사는 KME서비스(한국미래전자서비스)와 국내 디베아청소기 AS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KME서비스(한국미래전자서비스)는 국내에서 20여년 이상 생활가전 서비스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를 국내, 해외직구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고장진단 및 부품판매 등의 AS를 제공하기로 했다. 단, 지정된 모델, 사용기간을 구분하여 유,무상으로 AS를 진행한다.

?이로써, 차이슨 디베아 무선 청소기 구입 후 AS를 맡길 곳이 없어 전전긍긍하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과 더불어, 전문 엔지니어들이 직접제품을 분해하고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며 헤파필터, 먼지통 세척 등 내부 미세먼지까지도 제거하여 재불량이 발생하지 않도록 완벽하게 마무리를 하여 준다

사진제공 = 한국미래전자서비스(KME)
사진제공 = 한국미래전자서비스(KME)

 

디베아 AS업체로 선정된 KME(한국미래전자서비스)의 관계자는 “해외제품 구매 후 가장 중요한 것이 AS 및 사후 관리이다.” 면서 “KME(한국미래전자서비스)는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AS에 사용하는 모든 부품은 전량 디베아 본사에서 공급받아 정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디베아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