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빗(webit) 한국점, 최대 18만원 투자 지원금 지원 및 1:1 무료 매매신호채널 서비스 제공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8.31 06:44 의견 0

(사진제공=위빗 서초중앙점)

주식, 펀드, 부동산이 어느새 전통적인 재테크 방식이 되면서 최근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 시장 속에서 새로운 재테크 방식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이에 새로운 비트코인 선물거래 플랫폼인 위빗(webit) 한국점이 급부상하는 가운데,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재테크 방식과 크게 다른 부분이 없으며 매도와 매수 타이밍을 잘 잡아 거래하면 수익을 올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위빗 한국점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한 기본적인 정의와 거래 방법, 거래 정의, 호가 및 가격결정 등 여러 정보를 제시해 수월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1:1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두 3회에 걸쳐 최대 18만원까지 투자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빗 한국점의 한 관계자는 “회원가입 시 추천지점코드 ‘한국점’ 입력 후 가입을 하면 1회 최대 3만 원, 2회 최대 5만 원, 3회 최대 10만 원 등 모두 최대 18만 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며 “기초교육부터 수익 프로젝트 매매신호채널까지 한국점 회원이라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투자지원금 지급 및 위빗 거래에 관한 모든 문의는 카톡ID Wbit에서 24시간 상담을 하고 있다”며 “위빗 투자에 대한 이해부터 적응까지 매일매일 수익실현을 하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ebitkorea

카톡상담 : https://open.kakao.com/o/s9rRo7pc

카카오톡 아이디 : Wbit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VY90f1RVCbXAfSx8mfYJQ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